티스토리 뷰



 

사은품 쥐돌이라도 괜찮아! 마타의 취향

 

 



얼마 전 [고양이 장난감 연구소 마야 아카데미]를 발족했는데요,

첫 번째 연구로 쥐돌이를 선택했었지요.

.. 저희도 마야가 연구한 새로운 쥐돌이 놀이법을 읽어보았어요.

사은품이라지만 재미있게 놀아주길 기대하면서 선택한 거였는데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고양이들은 각자 취향이 다르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이번엔 굴하지 않고 마타에게 추천을 해주기로 했답니다. ㅎㅎ

 

조금이라도 흥미를 더 느껴주길 바라면서

깜짝 만남을 주선해 보기로 했어요. 흐흐

 

?

 

아직은 아무것도 모르는 마타.

 

짜잔!! 깜짝 놀랐지~

마타야 얘는 쥐돌이라고 해~ 사이 좋게 지내고 가끔씩 깨물깨물하면서 재미있게 놀으렴!

 

누나.


ㅎㅎ 응?

 

이게 뭐에요.

 

... 미안...


어쩐지 미안하고 숙연해지네요.

정말 집사로 살기 어렵다. 흑흑



 

누나 이거 치우고 빨리 낚시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