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문 집계 결과

 

 

크라우드 펀딩 - 묘생인생 굿즈 제작을 진행하기 위해 '네이버 베스트 도전만화', '다음 2부 리그' 등에서 설문을 진행하였습니다.

예상했던 것보다 많은 분께서 참여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댓글을 읽고 정리하면서 정말 기뻤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 설문 집계 과정에 대해서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 250여개를 일일히 확인하여 정리했습니다. (2014/12/21 기준)

이때 '좋아요'는 여러가지 의미로 누를 수 있기 때문에 굿즈에 대해 직접 언급한 댓글을 우선순위로 두었습니다.



그럼 집계 결과를 발표하겠습니다!



총 77가지의 굿즈 중 당당히 1위를 차지한 텀블러!

1위부터 3위를 차지한 텀블러, 에코백, 머그컵은 제작 리스트에 넣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현재 기획하고 있는 굿즈의 종류는 6가지 정도입니다. 위의 세가지를 제외한 굿즈는 독자분들의 의견과 제작 여건 등을 반영하여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독자 여러분의 댓글과 의견들이 큰 힘이 되었는데요. 그 중 몇가지만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선뜻 펀딩을 해주신다고 해서 큰 응원이 되었습니다. 예쁜 굿즈로 보답드릴게요!


특히 텀블러는 저희가 직접 애용할 생각이라서 깔끔하게 디자인하려고 합니다.

저희도 길에서 부끄럽고 싶지 않거든요.ㅎㅎ

 

 

 

그밖에도 기술적인 문제나 독자 의견 반영으로 탈락한 굿즈들은 저희도 참 아쉬웠는데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위에 언급된 물건들을 전부 다 만들어보고 싶어요. ㅋㅋ

그리고 댓글들 중 가질 수 없어서 더욱 탐이 나는 물건들...

 

 

 

인형... 인형... 저희도 갖고 싶어요..! 하지만 현실은 시무룩...

 

캐쉬북 사재기라니! 나중에 꼭 만들어야겠어요!


저희도 카톡 이모티콘을 만들 수 있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ㅜㅜ 카카오톡에서 계약하자고 연락왔음 좋겠네요.ㅋㅋ


 

아.. 정말 만들고 싶어도 능력이 되지 않아 안타깝습니다.

반면 능력은 되는데 뭔가 음... 곤란했던 댓글들~!

 

 

이거... 정말 갖고 싶어요? 정말로?


'다쿠마키라가 뭐지?'하고 인터넷에 검색해봤는데요. 아... 음... 어...

찌지, 이쁜이 실사이즈라면 귀여울 것 같습니다.ㅋㅋ


 아니 이 사람이! ㅋㅋㅋ 만화 그림대로라면 쿠션 다리가 '긴 원기둥 모양'일텐데 괜찮나요? ㅋㅋ


이건 저희도 정말 갖고 싶은데요. 핸드폰 케이스를 만드려면 엄청 본격적이 되어서 이번에는 힘들 것 같아요. 하지만 만약 이번 프로젝트가 성공하면 다음 번에 꼭 해보고 싶습니다! ^^


 

 

이렇게 다양한 독자 여러분의 응원과 관심으로 묘생인생 굿즈 제작을 한발한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답니다.

 

 

 

열심히 준비해서 묘생인생 굿즈 빨리 보여드리고 싶어요!


저도 빨리 만들고 싶어서 현기증이 나네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다시 한 번 많은 분의 관심 어린 참여 감사합니다.계속해서 열심히 준비하도록 할게요!

*전에 언급했듯이 굿즈의 판매는 크라우드 펀딩을 이용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크라우드 펀딩에 대해서는 다음에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까지는 검색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웹툰 > 묘생인생 굿즈 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D-1] 묘생인생 미니 파우치  (6) 2015.01.25
[D-2] 묘생인생 머그컵  (5) 2015.01.24
[D-3] 묘생인생 에코백  (7) 2015.01.23
[D-4] 묘생인생 텀블러  (4) 2015.01.22
[D-5] 묘생인생 굿즈에 대해  (13) 2015.01.21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