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묘생인생 에코백 샘플

 




이번에는 묘생인생 에코백 샘플을 소개합니다~




사이즈는 36cm x 40cm 입니다. 가방 내부는 안감 처리되어 있어요. 이 에코백 샘플에는 없지만, 후원자분들께 보내는 에코백은 내부에 작은 주머니도 달려서 완성될 예정입니다. 주머니는 안감과 같은 색상이에요.

찌지가 크게 인쇄되어 있길 바란다는 요청이 많아서 미리 보여드린 디자인보다 그림이 조금 더 크게 인쇄되었습니다.


쿠션과 같은 카페에서 촬영했습니다.


의자 등받이에 놓았을 때 이런 느낌이에요. 천도 튼튼하고 바닥면에 각이 잡혀 있어 쉽게 흐늘거리지 않아요.


호수가 직접 들고 찍어봤습니다. 이 날 어두운 색상의 옷을 입었는데도 에코백이 꽤 잘 어울렸어요.


안감은 이렇게 예쁜 개나리색이랍니다. 사진의 에코백 샘플에는 주머니가 없지만, 후원자분들께 보내드릴 에코백에는 주머니가 달려 있을 예정이에요.


쿠션 샘플과 함께 찍으니 더 예쁜 것 같네요.^^ 계속해서 에코백과 쿠션 세트 사진을 감상해보세요!



이제 남은 굿즈들은 완성되어 저희에게 배송이 와야 샘플을 찍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쿠션과 에코백 샘플을 보니까 기쁘고 뿌듯해져서 어서 다른 굿즈들도 샘플을 보여드리고 싶어지네요!

또 다른 소식이 생기면 또 이렇게 포스팅 쓰도록 할게요.

기다려주시고 또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서 미처 보내지 못했던 답메일들을 정리해 보냈습니다.

특히 굿즈 관련해서 문의 주셨던 분들께서는 메일을 확인하신 후 답장 부탁드려요.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늦은 답메일에 사과드립니다.^^ 그래도 문제없이 잘 진행하고 있으니 걱정마세요!

많은 후원자분들 덕분에 이렇게 성공적으로 굿즈들이 탄생하게 된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p.s 이번 주까지 답장을 주셔야 원활한 일처리가 가능하답니다. 답변 기다릴게요~




'웹툰 > 묘생인생 굿즈 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묘생인생 엽서 샘플  (5) 2015.04.05
묘생인생 머그컵 샘플  (2) 2015.04.02
묘생인생 쿠션 샘플  (6) 2015.03.30
묘생인생 굿즈 제작 (3)  (3) 2015.03.29
묘생인생 굿즈 제작 (2)  (5) 2015.03.27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