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묘생인생 굿즈 크라우드 펀딩

택배 발송 완료!



드디어 오늘!! (4월 15일 수요일)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만들어진 묘생인생 굿즈가 모든 후원자분들께 택배 발송이 되었습니다.^^

택배 기사님께서 말씀하시길 대부분의 택배는 내일 도착한다고 하네요~

(물론 지역에 따라 약간 지연될 수 있다고 합니다.)


굿즈 포장은 정말 만만치 않은 작업이었어요.ㅜㅜ

특히 개별 포장은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구요. 위의 사진도 에코백을 포장하고 있는 사진이랍니다.


그렇게 개별 포장 한 후에 주문 내역을 하나하나 확인해서 박스에 넣었습니다.

머그컵과 텀블러는 에어캡(뽁뽁이) 포장을 했습니다. 그리고 박스에 공간이 많이 남으면 물건이 흔들려 충격이 생길 수 있어서 만능 완충제인 신문지로 공간을 꼼꼼하게 채웠어요.


짠~

쌓아 놓고 보니까 부피가 어마어마 하네요.^^

이렇게 쌓여 있는 박스들을 보니 감사하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한 그런 기분이었답니다.


사람 키만큼 쌓은 택배 박스~ 포장하는 일이 쉽진 않았지만 무척 기쁜 마음이었어요.


그렇게 어제 하루를 포장하는 일로 정신 없이 보내고,

오늘, 남은 포장 40여개와 배송지 등을 확인하여 택배를 발송하였습니다.


부디 후원자분들께 잘 전해지기를 바라며 상자들을 보냈습니다.^^

한 달 반이라는 시간 동안 저희를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신 후원자분들께 정말 감사하단 말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


저희 크라우드 펀딩의 후원 기간이 끝난 후,

후원에서의 문제가 없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에서 저희에게 추가 후원을 넣어주신 분이 계시다는 걸 알았습니다. 혹시 실수로 후원금을 넣으신 게 아닌가 확인해보니 순수한 후원의 뜻으로 추가 후원금을 넣었다고 하시더라구요. 보내주신 마음이 따듯하고 저희에게 큰 응원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마음을 담아 손글씨로 쓴 짧은 편지와 텀블러를 하나 더 보내드리기로 했어요.

이런 선물로나마 저희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번 크라우드 펀딩이 저희에겐 처음 있는 일이었고 그렇기에 정말 미흡한 점이 많았는데도

응원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고, 후원해주신 분들이 있다는 것이 저희에겐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웹툰 > 묘생인생 굿즈 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묘생인생 굿즈 이벤트 1차 발표  (17) 2015.04.30
묘생인생 1주년 굿즈  (2) 2015.04.19
묘생인생 미니 파우치 샘플  (10) 2015.04.14
묘생인생 굿즈 이벤트!  (7) 2015.04.13
묘생인생 텀블러 샘플  (8) 2015.04.12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