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첨 확률이 어마무지한

묘생인생 굿즈 이벤트!



러분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희는 크라우드 펀딩의 바쁜 일이 일단락되어 이번 주 주말은 조금 차분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에 처리할 몇 가지 일들이 남았지만 마음은 가뿐합니다.^^

그리고! <묘생인생 굿즈 감사 이벤트>의 공지가 올라온 지 일주일 정도가 지났는데요~
'이벤트 1'과 '이벤트 2' 응모 기간이 일주일 남았습니다.(2015년 4월26일 자정까지 응모하실 수 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참여하시는 분이 적답니다.ㅋㅋㅋ
'이벤트 2'의 경우 각 굿즈 별로 4명이 추첨되어 총 20명의 당첨자를 뽑는데요. 어떤 굿즈는 참여 댓글을 달아주신 분이 2~3명 정도네요.
참여만 하시면 당첨 확률이 80~90%가 되는 듣도보도 못한 이벤트!ㅎㅎ
정말 당첨 확률이 높으니까 많이 참여해주세요~ 저희도 이벤트답게 추첨해보고 싶답니다.^^
굿즈는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참여자가 적어서 남는 굿즈가 생기는 건 정말 속상해요~
저희가 묘생인생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선물 꼭꼭 챙겨가세요. 저희는 다 드리고 싶은 마음이랍니다.


이벤트 참여하실 때는 양식에 맞게 참여해주셔야 합니다!

이벤트 참여 의사를 밝혀주셨어도 양식에 맞게 참여해주시지 않으면 추첨 대상에서 제외되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이 어렵지 않답니다.^^ 묘생인생 굿즈를 만나실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럼 이벤트를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 다시 한 번 자세히 소개합니다~
(모든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1  // 묘생인생 굿즈 프로젝트 후원 후기를 써주세요!

(당첨자 10명)

응모 기간 : 2015년 4월 13일 ~ 4월 26일


1. 후원 후기개인 블로그나 묘생인생 네이버 카페에 올립니다.


2. 괭인의 메일 meeoow@hanmail.net 으로 후기를 올린 주소와 인증샷을 보내면 응모 완료!


묘생인생 팬카페 바로가기




이벤트 2 // 페이스북 친구 추가 이벤트! "친구가 되어주세요~"

(당첨자 20명)

응모 기간 : 2015년 4월 13일 ~ 4월 26일


1. 괭인의 페이스북 facebook.com/meeoowin 을 친구 추가합니다.


2. <묘생인생 굿즈 감사 이벤트>게시글(위의 게시글)을 '좋아요'하고 공유합니다.


3. 원하는 굿즈 게시글을 찾아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적어주시면 응모 완료!
굿즈 게시글은 굿즈 사진과 함께 [이벤트]를 붙여놓았으니 찾기 쉬우실 거에요.^^


※ TIP : 현재 특정 굿즈는 참여수가 적어 당첨 확률이 100%인 것도 있답니다. 이대로 간다면 신청해주신 분들 모두 100% 굿즈를 받으실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지금 참여하시면 당첨 확률이 엄청 높아요!


괭인의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벤트 3 // 묘생인생 팬아트 그리기!

(당첨자 5명)

응모 기간 : 2015년 4월 27일 ~ 5월 10일


1. 묘생인생 네이버 팬카페를 가입합니다.
(이미 가입이 되어 있으신 분은 순서 2번부터 진행하시면 됩니다~)


2. 묘생인생 팬아트를 업로드 해주세요. 올리실 때 게시글 제목 앞에 [이벤트]를 꼭 달아주세요!


3. 다른 멋진 팬아트를 2개 이상 찾아서 추천 댓글을 달아주세요!


※ TIP : 팬아트를 올려주신 분들 중 다른 사람에게 따듯한 추천 댓글을 많이 써주신 분께 '베스트 댓글상'을 드릴 예정입니다.^^ (상품은 쿠션!)





[이벤트 1]의 경우 거창한 후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니 편하게 참여해주세요. 지금 현재 이벤트1은 신청자가 2명인데요. 굿즈가 10개 준비되어 있답니다. 갈 곳 없는 굿즈들 얼른 분양 받아가세요~ 기간이 일주일 남았어요.^^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한 의미로 기획한 이벤트니까 편한 마음으로 참여해주세요!

[이벤트 2]기간이 일주일 남았는데요.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현재 참여가 부족한 굿즈도 있답니다.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절대 참여가 어렵지 않아요~ 굿즈가 필요하셨는데 후원하지 못한 분들, 그리고 펀딩을 너무 늦게 알아서 아쉬우셨던 분들 모두 지금 참여해주세요! 후원하셨던 분들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당첨 확률이 엄청엄청 높답니다. 저희 묘생인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이벤트 3]벌써부터 팬아트 올려주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올려주신 팬아트 모두 엄청 귀엽고 예뻐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응모 기간 중에 올리셔야 추첨 대상에 들어간답니다.ㅜㅜ 응모 기간 꼭 확인하시고 올려주세요! (응모 기간은 4월 27일 ~ 5월 10일 입니다.)

이미 올리신 분들께서는 응모 기간에 다시 한번 게시글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응모 기간이 되면 저희가 팬카페에 글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이벤트 포스팅 바로가기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