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묘생인생 굿즈 이벤트

2차 당첨자 발표



오늘이 바로 묘생인생 이벤트 3의 당첨자 발표날입니다!^^

묘생인생 네이버 카페에 많은 분께서 참여해주셨고, 모두 정말 소중하고 예쁜 팬아트들이었습니다.

모든 팬아트들이 노력이 듬뿍 담겼다는 것을 알기에 당첨자를 선정하는 것이 무척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말씀드린 것처럼 저희가 임의로 선택하기 보다 독자 반응을 존중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였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저희 메일 meeoow@hanmail.net 으로

5월 17일 일요일까지 '이름, 주소, 우편번호,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택배 배송을 위해서 필요한 정보들이랍니다.^^ 참고로 저희는 이 정보를 택배 보낼 때 기입하는 것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5월 17일 일요일까지 위의 정보를 메일로 보내주시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되고 발송이 불가합니다. 택배 배송 업무가 복잡해지면 저희가 무척 힘이 듭니다. 꼭 정해진 기한까지 메일을 보내주세요! 기한이 지나서 늦게 연락을 주셔도, 여러 차례 발표날을 공지했고 위에도 명확히 명시했기 때문에 발송을 할 수 없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도 언제까지나 굿즈 발송 업무만 신경쓰기 어렵답니다. 그러니 꼭 기한 안에 메일 보내주세요~


그리고 1차, 2차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중에 서지형님, 김시윤님, 김상현님께서 아직 메일을 보내주시지 않았는데요. 이 세 분께서도 5월 17일 일요일까지 위의 정보를 저희 메일로 보내시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됩니다. 기한이 지나 늦게 연락을 주셔도 예외 없이 당첨이 취소되니 반드시 기한 안에 메일 보내주세요.

저희도 다른 일들이 많아서 이 발송 문제를 계속 신경쓰기가 곤란합니다. 더군다나 이벤트 발송을 보내는 것이기 때문에 굿즈의 재고를 계속해서 유지하는 것 또한 어렵답니다. 그런 이유로 위와 같이 진행할 예정이니 꼭 기한 내에 메일을 보내주세요!


그럼 이제 이벤트 3의 당첨자를 발표해보도록 할게요.^^




[ 이벤트 3 // 묘생인생 팬아트 그리기!] (당첨자 5명)

응모 날짜 : 2015년 4월 27일 ~ 5월 10일

당첨자 발표 : 2015년 5월 14일


발표에 앞서서 간단하게 팬아트 당첨 선정 기준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기준을 말씀드리는 이유는 최대한 공정하고 투명하게 당첨을 선정했음을 보여드리고 싶기 때문입니다.


우선 정확하고 공정한 선정과 형평성을 위해서 응모방법에 기재된 양식에 맞게 참여해주신 분들만 이벤트 대상에 들어갔음을 말씀드립니다.

말머리 [이벤트]를 하지 않으신 분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다른 사람의 말머리 [이벤트] 게시글을 찾아 댓글을 2개 이상 달아주신 분만 추첨 대상에 들어갔습니다.

(이는 사전 공지가 되어 있는 부분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meeoow.tistory.com/466 을 참고해주세요.)


팬아트는 독자님의 재해석이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묘생인생을 그대로 그려내는 것보다 그리는 사람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을 더 중요하게 보았습니다. 그래서 트레이싱(베껴서 그리기) 방식을 사용하였거나 묘생인생 본작을 똑같이 그리기 위해 애쓴 그림들보다 본인만의 개성을 살린 그림들에 더 점수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처음 말씀 드린 것처럼 댓글수를 통해서 독자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과정 중에 추천수('좋아요'갯수)는 참여율이 낮아서 댓글수만 적용하였습니다. 정말 오랫동안 고심한 끝에 당첨 결과를 냈습니다.


오래 기다리셨죠? 바로 당첨 발표를 시작하겠습니다! ^^


김디노님 // [이벤트] ▶묘생인생 팬아트


찹쌀떡님 // [이벤트]묘생인생 팬아트입니당~!!


세눙님 // [이벤트]마야랑 마타!!!


댤뚕님 // [이벤트] 묘생인생 팬아트!♥



그리고 굿즈 중에 쿠션은 따듯한 댓글을 많이 달아주신 분께 드리기로 했었지요?^^*

(전에 공지드린 것처럼 그림 올려주신 분들 중에서 베스트댓글상을 선정하였습니다.)


그럼 발표하겠습니다~ 두구두구~



베스트댓글상 : 황태우님
댓글을 길고 구체적으로 달아주신 황태우님께 드리기로 했습니다.

심지어는 이벤트가 아닌 글에도 댓글을 많이 달아주셨더라구요.^^ 따듯한 댓글 참여 감사드립니다.




묘생인생 굿즈 이벤트

* 2차 당첨자 리스트 *



[ 이벤트 3 // 묘생인생 팬아트 그리기!] (당첨자 5명)


--텀블러--

찹쌀떡


--머그컵--

댤뚕


--미니 파우치--

세눙


--에코백--

김디노


--쿠션--

황태우




지금까지 묘생인생 굿즈 이벤트의 2차 당첨자 발표였습니다!


당첨되신 분들 외에 참여해주신 분들의 그림 모두 무척 예쁘고 정성 어린 팬아트였습니다.

이벤트와 상관없이 팬아트들을 보면서 무척 감사한 마음이었습니다.
당첨이 되지 않으셨다고 해도, 저희에겐 하나하나 정말 소중한 팬아트였답니다.

이렇게 따듯한 그림들 그려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저희 메일 meeoow@hanmail.net 으로

5월 17일까지 '이름, 주소, 우편번호,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다시 한 번 공지드립니다!
5월 17일 일요일까지 위의 정보를 메일로 보내주시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되고 발송이 불가하니 꼭 기한 내에 메일 보내주세요~


그리고 1차, 2차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중에 서지형님, 김시윤님, 김상현님께서도 5월 17일 일요일까지 위의 정보를 저희 메일로 보내시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됩니다. 기한이 지나 늦게 연락을 주셔도 예외 없이 당첨이 취소되니 반드시 기한 안에 메일 보내주세요.

굿즈 배송은 다음 주에 보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조금 늦어지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묘생인생 1주년 굿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