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른한 주말, 최고의 휴양지는?



놀 곳도 많고 먹을 것도 많은 계절 가을.
산에 올라야 볼 수 있었던 단풍들도 이제는 여기저기에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산으로 들로 떠나고 싶은 그런 주말에 고양이들에겐 어떤 곳이 최고의 휴양지일까요?



 

누나 무릎이요~


너무 소박한 휴양지인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

이렇게 궁디팡팡도 해주고요~


하긴 이 정도로 열심히 궁디팡팡 해주는 곳도 없긴 하지~
 

따뜻하고 좋아요!


ㅎㅎ 마타가 편하게 생각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여기 무릎세 받으세요!


서비스도 다 받고~ 놀 것도 다 놀고~ 나서는 앞발 무릎세를 받지요.ㅎㅎ
이만하면 값도 저렴하고 서비스도 좋은 괜찮은 휴양지지요? ^^

이렇게 마타는 요새 밥 먹고 나면 배 쓸어달라고 무릎 위로 자주 올라온답니다.
체중이 조금 더 늘었는지 약간 묵직~해 졌네요.

아무래도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 아니라 천고묘비의 계절인가 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