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묘생인생 굿즈 이벤트!



안녕하세요, 괭인입니다.

이제 굿즈 제작도 마무리가 되어 가네요. 이번주내로 모든 굿즈의 발송을 완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 달 반이라는 긴 시간을 믿고 기다려주신 후원자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오늘은 격주 연재인 묘생인생 본편이 올라가는 날입니다.
그래서 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묘생인생 굿즈 이벤트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과 마찬가지로, 진행할 이벤트들도 처음해보는 터라 미숙한 점이 있을 수 있겠지만 즐겁게 진행해보고 싶습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 부탁드려요.




[ 이벤트 1 // 묘생인생 굿즈 프로젝트 후원 후기를 써주세요!] (당첨자 10명)

응모 날짜 : 2015년 4월 13일 ~ 4월 26일

당첨자 발표 : 2015년 4월 30일

굿즈를 후원해주신 분들께서 개인 블로그나 묘생인생 팬카페에 후원 후기를 올려주시면 공정한 추첨을 통해서 굿즈 한 가지를 보내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엽서를 제외한 5가지 굿즈가 각각 2개씩 준비되어 있습니다. 총 10분의 당첨자를 뽑을 예정입니다. 굿즈는 추첨을 통해 랜덤하게 선택되며 변경 불가능합니다.
(선택할 수 있게 해드리면 좋겠지만 이벤트가 많이 복잡해질 수 있기 때문에 위와 같이 결정하였습니다.)


개인 블로그가 없는 분께서는 묘생인생 네이버 카페에 후기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가입 절차가 어렵지 않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묘생인생 팬카페 바로가기




[이벤트 2 // 페이스북 친구 추가 이벤트! "친구가 되어주세요~"] (당첨자 20명)

응모 날짜 : 2015년 4월 13일 ~ 4월 26일

당첨자 발표 : 2015년 4월 30일


묘생인생 굿즈를 정말 후원하고 싶으셨는데 피치 못할 사정으로 후원하지 못한 독자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어떻게 하면 공정하게 기회를 드릴 수 있을까 생각했습니다. 웹툰 댓글창 등의 장소에서 이벤트를 하면 만화를 보시는 분들께 폐가 되어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고, 블로그에서 댓글 이벤트를 하면 로그인하지 않고 중복해서 응모를 하는 사람이 생겨 형평성에 문제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고민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SNS도 시작할 겸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엽서를 제외한 5가지 굿즈가 각각 4개씩 준비되어 있으며, 총 20분의 당첨자를 뽑을 예정입니다. 굿즈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괭인의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벤트 3 // 묘생인생 팬아트 그리기!] (당첨자 5명)

응모 날짜 : 2015년 4월 27일 ~ 5월 10일

당첨자 발표 : 2015년 5월 14일


위의 두 이벤트와 달리 독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한 이벤트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팬아트를 통해 선물을 드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했지요.

그런데 한 분 한 분의 팬아트는 모두 소중한데 그 중에서 당첨자를 가려야 한다는 것이 정말 큰 문제였습니다. 그래서 팬아트 이벤트는 독자분들의 댓글과 추천을 중요하게 반영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팬아트 그리기 이벤트는 묘생인생 네이버 팬카페를 통해 진행할 계획입니다. 팬카페에서 진행하는 것이 독자님들께서 직접 팬아트를 올리기에도 좋고 댓글과 추천을 확인하기 편하기 때문입니다.
엽서를 제외한 5가지 굿즈가 각각 1개씩 준비되어 있으며 총 5명의 당첨자를 뽑을 예정입니다. 굿즈 중 쿠션은 '다른 이벤트 참가자 분들에게 따듯한 댓글을 많이 달아주신 분'께 드릴 생각입니다. (나머지 4가지 굿즈만 댓글과 추천을 반영한 순위를 메겨서 나누어 집니다.)

이렇게 이벤트를 계획한 이유는 모두가 행복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이번 이벤트로 참여자분들의 감정이 상하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왜냐하면 저희의 기쁨을 모두와 나누고 싶어서 이벤트를 기획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너무 과열되기 보다는 즐겁게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랍니다.


묘생인생 팬카페 바로가기




- 모든 이벤트는 중복 참여 가능합니다.

- 이벤트가 다 끝난 후 일괄적으로 당첨자 분들께 굿즈가 배송됩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이벤트 종료 후 굿즈 배송까지 시간이 걸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날짜는 [이벤트 3]이 끝난 이후 공지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취지와 맞지 않는 방법으로 참여하실 경우 추첨에서 제외되거나 당첨이 철회될 수 있습니다. 부디 모두 행복한 이벤트로 마무리되길 바랍니다.

-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이기에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묘생인생 굿즈 중에 유일하게 공개되지 않은 파우치 샘플이 내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웹툰 > 묘생인생 굿즈 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묘생인생 굿즈 택배 발송 완료!  (30) 2015.04.15
묘생인생 미니 파우치 샘플  (10) 2015.04.14
묘생인생 텀블러 샘플  (8) 2015.04.12
묘생인생 쿠션의 디테일  (2) 2015.04.08
묘생인생 엽서 샘플  (5) 2015.04.05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