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분 좋아 짱짱맨!

 

 

괴뿔이 빨래를 개고 있었는데 마타가 또 뭔가를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한참을 야옹 야옹 거리더니 열심히 정리한 빨래 위에 사뿐히 앉는 것이 아니겠어요?

덕분에 빨래가 다시 엉망이 되어 버렸습니다. ㅋㅋ

마타 안돼!’ 하고 옆으로 치워 놓았더니 풀이 죽은 마타.

코가 쑥 빠져 있길래 맘이 쓰여서 이미 엉망이 된 티셔츠 한 장을 마타에게 주었습니다.

그랬더니 기분이 좋았는지 그 위에서 한참을 뒤척거리다가 잠이 들었네요. ㅋㅋ

마타는 참 단순해서 좋은 것 같아요.



정말 기분 좋아 보이지 않나요? 꿈나라로 여행을 떠난 마타.

 

옷에 털 좀 보세요 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저는 마타 입 꼬리가 너무 좋아요. 살짝 웃는 것 같기도 하고여튼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 집니다.

 

이리저리 자세를 바꾸면서 티셔츠를 엉망으로 만들고 있네요.

하지만 마타는 귀여우니까 티셔츠 하나쯤 그냥 선물해야 할까 봐요.

저렇게 기분 좋아 하는데... ㅎㅎ

 

선물 너무 마음에 들어요! 형아 짱짱맨!


표정을 보아하니 받은 선물이 마음에 드는 모양 입니다.

마타에게 옷을 주고 발바닥 젤리를 얻겠어요! ㅋㅋ

 

그런데 요즘 짱짱맨 이라는 말이 유행이더라고요.

시대에 흐름에 뒤쳐진 저는 짱짱맨 이란 단어를 최근에 알았답니다.

뭔가 최고! 짱이야~ 란 뜻이라는 것은 대충 알겠는데, 왜 하필 짱짱맨! 이라고 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짱짱맨의 유래가 궁금하시면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어찌 되었건 애교 만땅 마타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냅니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기분 좋은 주말 되셨으면 좋겠어요~

한 주간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항상 감사합니다!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