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65일 24시간 쿨쿨~

 


미인은 잠꾸러기라는 말, 익히 들어보셨을 텐데요.

고양이들은 365 24시간 그 언제라도 졸고 있는 잠이 아주 많은 동물이랍니다.

그래서 고양이들은 예쁘고 귀여운 걸까요? ㅎㅎ

 

물론이죠~

 

그래서 마야가 요정인 거구나?

ㅎㅎ 하지만 너 벌써 반나절은 잤잖아~ 이제 그만 자도 될 거 같은데?

 

뭐요?

 

미인은!

 

잠이 많다구요!

 

흐앙~

 

.. 그래...

근데 이제 밥 먹을 시간인데?



!!

 

ㅋㅋㅋ미인이고 뭐고 밥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마야! ㅋㅋ

 

어쩐지 맨날 자는 모습만 사진 찍게 돼서 아쉽기도 한데요.

그래도 잠자는 모습이 제일 예쁜 모습처럼 느껴진답니다. ㅎㅎ

역시 고양이 하면 잠! 아니겠어요~?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