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 솔크(솔로 크리스마스)

~마야의 나홀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아침이 밝았습니다.

괭인은 해피 크리스마스를 핑계로 마타와 마야에게 줄 간식을 준비했는데요.

마야가 왠일인지 아직도 자고 있네요?

...

 

흐아암~

 

~ 잘 잤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잠들어서 크리스마스 다음날 일어나는 나의 계획은 완벽했어!


언니 오늘 며칠이죠?

 

25일~


네? 26일 아니고요??

 

마야는 갑자기 슬퍼졌습니다.

 

여러분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마야는 올해도 솔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군요.

하지만 남동생 마타도 있고, 괭인도 함께 있으니 나홀로 크리스마스가 그렇게 외롭지만은 않겠죠?

크리스마스는 커플 기념일이 아니니까요~ㅎㅎ

어떤 블로그에서 '산타는 솔로, 루돌프도 솔로, 나도 솔로' 라는 글을 보았습니다. ㅋㅋㅋ

크리스마스는 원래 솔로 크리스마스 이지요!

어릴 적 '크리스마스'하면 나홀로 집에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였던 기억이 나네요.

케빈과 함께 티비 앞에서 나홀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곤 했더랬지요~

하지만 나홀로 크리스마스 일지라도 돌이켜보면 즐거웠던 기억들이 많답니다.

따듯한 거리 분위기와 잊고 지낸 친구들과의 안부인사 크리스마스 핑계로 사 먹었던 맛있는 음식들!

올해 크리스마스도 모두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내년 내 후년에도 행복한 추억으로 남는 올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마지막으로 괭인이 이번에 묘생인생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었답니다.


그리고 만드는 김에 컴퓨터 배경화면과 핸드폰 배경화면도 만들었어요!

열심히 만들었으니 많이많이 받아서 사용해 주세요~!!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카드, 컴퓨터 배경화면, 핸드폰 배경화면 받으러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