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상 솜이불! 야옹 고객님이 대 만족!

 




얼마 전 겨울을 맞아 새 이불로 갈아 주었더니 고양이 고객님이 신이 나셨습니다.

뽀송뽀송한 신상 솜이불! 지금까지 없었던 푹신함에 고객님도 대 만족!

이렇게 누워보고 저렇게 누워보고 정신이 없네요 ㅋㅋ

이것이 바로 신상 솜이불의 위력!

 

오 편한데~


만족하는 고객님들을 보니 바라보는 집사도 흐뭇해집니다.

이렇게 좋아할 줄 알았으면 좀 더 일찍 바꿔줄걸 그랬나 봐요.

고객님의 기쁨은 바로 집사의 기쁨이지요. 아무래도 신상 솜이불은 집사보다는 야옹이 고객님을 위한 선택이었나 봅니다.


쩍벌을 좀 해볼까

 

편안함에 몸져눕는 마타.

솜이불은 마타도 뒹굴게 합니다.

 

헤헤

 

아주 자리를 제대로 잡으셨군요.

신이난 마타 고객님의 쩍벌에 마야 고객님은 약간 불쾌한 모양입니다.ㅋㅋㅋ

이거 뭐야 하는 표정으로 마타를 바라보네요.

 

우헤헤헤

 

입맛까지 다시는걸 보니 만족스러우신 모양입니다.

쩍벌을 넘어 민폐단계에 들어간 마타.

마타가 신이 날수록 마야는 어쩐지 불편해 지네요.

 

마무리는 누나 괴롭히기!

 


이렇게 마타와 마야에게 좋은 놀이터(?)가 생겼습니다.

신나게 뛰어도 안심!

즐거워 하는 고양이들을 보니 집사의 마음도 포근해지는 군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