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 낚시가 최고!



마타와 마야는 붕붕 장난감을 좋아한답니다. 그야말로 마약 장난감! ㅎㅎ

하지만 카샤카샤 붕붕 낚시대는 잘 망가지는 편이라서 한 번에 여러개 사두지요.

어제 마타가 장난감을 망가뜨려서 이제 몇 개 남질 않았네요.


오늘도 주말 낚시에 여념이 없는 둘~

요새는 별안간 장난감에 대한 열정이 불타올랐어요.


게다가 마타는 앙냥냥 씹는 걸 좋아해서 잘 끊어진답니다.ㅎㅎㅎ


앙냥냥~


ㅋㅋㅋㅋㅋ말하기가 무섭게 잘근잘근!ㅋㅋㅋ


? 왜요??


ㅎㅎㅎ 아니야~ 암 것도 아니야~ ㅋㅋㅋㅋ


흠 이상하다~



하여튼 주말 낚시가 최고에요!


응~ 주말에는 역시 낚시 놀이지! ^^

귀여운 너희와 놀 수 있다면 장난감은 10개라도 준비할 수 있단다! ㅋㅋㅋㅋ

걱정말고 놀으렴!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