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타야 펜 좀 빌려줄래?

 

 

마타야~ 펜 좀 빌려줄래?

 

펜? 어떤 펜이요?

 

아무거나 줘~ ㅎㅎ

 

뒤적뒤적

 

가방이나 주머니에 손 넣는 걸 좋아하는 고양이들. 처음부터 자기 물건인 것처럼 아주 편안하게 뒤적뒤적 뒤집니다.

필통의 주인은 나인데 왜 내가 빌려달라고 부탁을 하게 되는 걸까요~ ㅎㅎ

 

누나~ 펜이 없어요~

 

뭣이? 그 필통 안에 든 게 전부 펜인데?

설마 빌려주기 싫은 거 아니야?


그런 거 아니에요!

 

마타가 시치미 뚝 떼네요. 아무래도 필통 안에 든 펜들이 정말정말 마음에 드나 봅니다.

하지만 지금 펜이 꼭 필요하단 말이야~


펜 대신에 마타 애교 드릴게요~ 네?

 

애교로 어떻게든 넘어가보려 하지만...

잊고 있었나 본데 그 필통은 원래 내 거라구!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