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나의 수호냥 마타

 


요새 왠지 모르게 듬직해진 마타.

만년 애기인 줄만 알았는데 아프면 옆에 와서 고롱고롱 소리로 병간호도 해주고,

어쩐지 좀 기특한 느낌입니다.

 



누나는 내가 지켜줄 거에요!

 

듬직한 모습으로 누나 옆을 지키고 있네요.

이때 덜컥덜컥~하고 문소리가 들립니다.

 

.. 누구냐!

 

마타가 깜짝 놀라 뒤돌아 봅네요.

마타야 그냥 바람 소리야~ 설마 놀란거야? ㅋㅋ

 

흠흠! ... 역시 그랬군!

 

ㅋㅋㅋㅋ 갑자기 그루밍을 하면서 딴청 피우네요.

마타는 민망한 일이 생기면 갑자기 그루밍을 하지요~ ㅋㅋ

 

나 정말 누나 지켜줄 거라니까요!

 

수호냥 마타가 있어서 오늘도 안전합니다. ^^ㅋ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