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타의 요상하고 행복한 기싸움


 

마타는 괴뿔형아가 앉던 자리에 꼭 다시 눕는 버릇이 있답니다.

아무래도 마타가 형이 앉던 자리가 탐나는 모양이에요~

 



형아는 생각도 없는데 오늘도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는 마타.


낑낑

 

마타야ㅋㅋ 벌써 일어나는 거야?

 

다음에는 제가 꼭 이길 거에요!

 

마타에게 언제든지 자리를 내줄 괴뿔이지만, 마타가 하는 행동이 너무 귀여워서 쉽게 자리를 양보해줄 수가 없네요.ㅋㅋㅋ

엉덩이를 대고 앉는 것이 애정표현인 건 알지만 가만히 보고 있으면 꼭 기싸움을 하는 것 같아서 웃음이 나옵니다.

앞으로도 이런 요상하고 행복한 기싸움이 계속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