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야의 무모한 도전~

 



평소 독특한 베개 취향을 선보인 고양이 마야.

그런 마야의 무모한 도전은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무모한 도전으로 우리를 놀라게 해줄까요?

두둔!

 

오늘의 무모한 도전 과제는 머그컵 베개입니다! ㅋㅋㅋ


도대체 어떻게 머리를 올려놓은 건지 범인은 감히 이해할 수 조차 없겠네요.

엄청 불편해 보이는데도 마야는 좋은 모양입니다.


ㅋㅋㅋ 얼굴에 컵 자국 생기겠다 마야~

 

설마설마 그 상태로 낮잠을 자려구?

우리 이제 컴퓨터 써야 하는데...


전혀 미동이 없길래 그냥 놔두고 심슨을 보기로 했어요. ㅎㅎ

심슨과 한 컷!



아우 시끄러워~

 

저 찡그린 표정! ㅋㅋㅋ 무모한 도전은 그만 포기하고 이제 그만 침대 가서 자렴~


아우 시끄러워~


아직 머그컵이랑 많이 못 놀았단 말이에요!

 

음 곤란한데...

 


하지만 저희는 결국 말랑거리는 젤리의 유혹을 참지 못하고

귀엽다귀엽다~해줄 수 밖에 없었답니다. ㅎㅎ

마야 좋은 꿈꾸렴~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