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엇이무엇이똑같을까~

이상한 게 똑 닮은 남매




떼쟁이 마타와 소심한 마야

성격도 생김새도 너무너무 다른 것 같은 남매 고양이입니다.

하지만 그들도 가만 보고 있으면 어딘가 닮았답니다.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


이상한 포즈가 똑같아요~


으잉? 말도 안돼요!

 

저는 아무리 봐도 이상한 포즈가 똑 닮았는데 마타가 전혀 안 닮았다면서 강력하게 어필하네요. ㅋㅋ

마타야 왜 안 닮았다고 생각하는데~?


마야누나는 백숙이랑 닮았잖아요~

 

ㅋㅋㅋ분명 뭔가 닮긴 했는데...



바보야! 너도 디게 못 생겼거든! 다리도 짧은 게...

 

마타의 말에 발끈한 마야가 받아 칩니다. ㅎㅎ

이렇게 투닥투닥 싸우지만 사실 저희가 볼 땐 둘이 정말정말 닮았다는 사실~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