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보의 정석 3종 세트!




바보 고양이가 되기 위해서는 몇 가지 가져야 할 요소가 있는데요.

오늘은 마타가 대표적인 것들을 한꺼번에 보여주겠다고 합니다.

이름하여 바보의 정석 3종 세트! ^^

 

ㅋㅋㅋㅋ 아무것도 안 했지만 벌써부터 바보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보라니요! 전 똑똑이에요!

 

~ 방금 바보 마타가 바보의 정석 첫 번째를 선보였습니다! 바로 '바보 부정하기'!

누가 봐도 바보이지만, 바보라고 놀리면 똑똑하다고 우기는 것입니다.

이럴 때 한층 더 바보 같고 귀엽지요.

 

우이씨...

 

맹날 놀니기만 하고... 누나 미더요!

 

그리고 바로 이어지는 바보의 정석 두 번째! 바로 '혓바닥 내밀기'랍니다.

메롱, 혓바닥 깨물기, 혀 짧은 소리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분홍 혀가 밖으로 삐져 나올 때마다 점점 더 바보스러워 지지요.

 

!

 

ㅎㅎ 좀 놀렸다고 삐져 버린 마타~

마타야 귀여워서 그래~ ? 화 풀어~

 

요렇게 귀여운 뱃살도 있잖아~ 얼마나 귀엽다구!

 

ㅋㅋㅋ 요 귀여운 뱃살이 바보의 정석 세 번째이지만

너무 놀리면 안되니까 우리끼리만 알아두자구요.

 

에잉 간지러요!

 

푸히히~

 


제가 그렇게 귀여워요?

 

응 마타야ㅋㅋㅋㅋ 너가 바보라서 너무 좋아! ㅎㅎ

 

 



'고양이, 고양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스 쟁탈전  (10) 2014.02.28
두 손 꼭 잡고~  (12) 2014.02.27
이상한 나라의 마야  (12) 2014.02.25
아기 보자기 놀이 해요  (22) 2014.02.24
마타와 마야가 찾아온 날  (12) 2014.02.23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