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물 떼쓰기 스페셜!

 


눈물 떼쓰기, 억울하기, 불쌍하기 등등

사람 마음 약하게 만드는 데 도가 튼 마타.

아무래도 4살 나이 먹는 동안 그것만 열심히 배웠나 봐요. ㅋㅋ


그래서 오늘은 기념으로 눈물 떼쓰기 스페셜 이랍니다! ㅜㅜㅠㅠ

 

2014 2 21, 마타의 발가락 사이사이에 있는 잔털을 잘라준 날이었어요.

발가락 사이에 있는 잔털은 실내에서 생활하는 고양이의 경우, 마룻바닥 위에서 자꾸만 미끄러지게 하여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라고 하지만 사실 발바닥 젤리를 더 자세히 관찰하고 싶은 마음ㅋ에 잘라주었답니다.

 

누나 미워...

 

저 억울한 눈빛!

자를 때만해도 좋아하더니 막상 자르고 나니까 왠지 기분이 이상해졌나 봅니다. ㅎㅎㅎ

마타야 원래 머리카락 같은 게 길다가 짧아지면 시원하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그런 거야~

 

잉잉... 내 발가락 털 되돌려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 발가락 털은 벌써 먼 길 여행 떠나버렸어!


2014 3 3, 그날은... 별로 특별한 게 없는 날이었네요.

 

하지만 별 일 없어도 마타는 억울하답니다.



우잉~

 

ㅋㅋㅋㅋ별안간 울어 젖히는 마타.

그래... 억울한 데에 이유가 있겠니? ㅎㅎㅎ

 

마타의 억울하고 불쌍한 눈물 떼쓰기는 아무래도 365일이 스페셜일 것 같습니다.ㅋㅋ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