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말로 합시다! 남매 고양이의 싸움

 

 

사람도 남매간에 사소한 싸움이 끊이질 않습니다. 평화로워 보이는 고양이 남매도 가끔은 이런 싸움이 일어나곤 하는데요. 나이 차이가 별로 나지 않는 고양이 남매일수록 친구처럼 친해서 그런지 투닥투닥 싸움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고양이 마타와 마야도 장난스럽게 싸움을 하기도 하고, 가끔은 살벌한 고양이 남매 전쟁을 벌이기도 합니다.

요새는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은지 날씨도 더운데 우다다도 많이 하고 스파이더맨 놀이도 참 잘하는 고양이 마타와 마야.

이렇게 잘 놀고 먹을 때일수록 불시에 고양이 남매의 싸움이 터지기 쉽답니다.

 


언니 나 오늘 예쁘지 않아요?

 

마야가 요새 기분이 좋아서 그런지 덩달아 미모에 대한 자신감도 부쩍 많아졌습니다.

마야는 언제나 양손을 꼭 모으고 앉아서는 이쁜 표정을 짓네요.

우리집 요정은 역시 마야이지요~


푸힛 요정은 무슨~ 우리집 닭백숙이지.ㅎㅎㅎㅎㅎ

 

마타가 앞발로 툭툭 시비를 걸면서 마야에게 장난을 치네요.

덩치만 믿고 가끔 마야가 누나라는 사실을 잊어버리나 봐요.

 

뭐? 닭백숙? 이눔의 똥꼬양이가!

누나! 우... 우리 말로 해요!

 

우리 집 요정의 프라이드를 건드린 마타의 최후. ㅋㅋㅋ

 

깨갱...

 

결국 구석에 찌그러지고 맙니다.

마타야 요정은 요정이란다~ 알겠니?ㅋㅋㅋ

 

짓궂은 시비에도 크게 화내지 않고 장난으로 받아주는 누나 마야와

덩치와 힘이 무척 쎄도 마야의 꿀밤을 맞아주는 남동생 마타.

이 정도면 행복한 싸움 아닌가요~?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