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복근무하는 고양이

 

 

좁고 어두운 곳을 좋아하는 고양이들.

그래서 옷더미 속이나 박스 안은 잠복근무를 하는 고양이들로 항상 만원(?)입니다.

저희 작업실에서도 무언가를 감시하려는 잠복근무들이 한창인데요. 특히 잠복근무에는 마야가 소질이 있답니다. 물론 새하얀 털 덕분에 너무 쉽게 눈에 띄지만요. ㅎㅎ

그에 비해 마타는 잠복근무하기 딱 좋은 털을 가지고 있는데, 성격 때문인지 잠복근무에 도통 흥미가 없습니다.



 

집중집중

 

그런데 이번엔 웬일인지 잠복근무를 하고 있는 마타.

옆에 오뎅꼬치까지 준비해놓은 걸 보니 밤새워가며 감시할 모양입니다.

마타야, 뭘 그렇게 지켜보는 거야?

 

쉬잇~ 누나! 그렇게 크게 부르시면 어떡해요!

 

제가 너무 크게 아는 체해서 그런지 들킬까 봐 조마조마한가 봅니다. 눈이 땡그래 졌네요~ㅎㅎ

 

사실 괴뿔 형아가 오는지 안 오는지 지켜보고 있었다구요~

 

그래? 근데 그건 그냥 숨은 거 아니니? ㅋㅋㅋ

얼마 전에 [고양이와 열대야] 장맛비 속 무더위 에서 괴뿔과 마타의 이야기를 아주 잠깐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 그것 때문에 저렇게 숨었나 봅니다.

그런데 옆에 오뎅꼬치까지 준비해놓고 숨은 장소도 너무 훤~한 곳이고...

아무래도 마타가 은근히 놀아주기를 기다리는 것 같네요. 부끄러워하기는~ㅎㅎㅎ

 

아고고 졸려... 형아 언제 와요?

 

잠복근무를 섰지만 막상 괴뿔이 나타나지 않으니 형아 언제 오냐는 찡찡대는 마타.

그리고 이내 꾸벅꾸벅 졸고 맙니다.

괴뿔이 오면 오뎅꼬치로 마타랑 신나게 놀아주라고 해야겠네요. ^^

물론 마타가 한참 기다렸다는 건 비밀이구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