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궁디팡팡을 부르는 토실토실 몸매

 

 

마타는 작년까지만 해도 꽤 통통한 고양이였는데요.

지금은 잘 놀고 있는 건지 살이 조금 빠진 채로 유지되고 있어요. ㅎㅎ

호빵같은 얼굴을 볼 수 없다는 게 조금 안타깝지만

아직 몰랑몰랑한 뱃살과 토실토실한 엉덩이가 남아 있답니다.


 

토실토실한 저 엉덩이! ㅋㅋㅋ 그야말로 궁디팡팡을 부르네요.

 

내가 그 정도로 토실토실해요?

 

만졌을 때 몰랑몰랑 통통하니 귀엽고 딱 좋아!! 흐흐흐 (변태아님!)

 

 


누나 변태! 형아도 변태!

 

, 고양이들은 집사를 변태로 만드는 게 분명합니다.

변태로 만들어서 어디다 쓰려는 건지는 모르겠지만요~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