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왠지 오서방스러운 마타의 미인점

 

 

미인에게 있다는 매력적인 미인점.

그런 미인점을 마타가 가지게 되었답니다.

그것도 화장실을 다녀온 후 말이지요.


 

마타야 손은 씻었니?

화장실을 다녀온 마타가 베개 위에 앉았네요.

아니 그런데

 

코에 그건 뭐야?

ㅋㅋㅋㅋㅋㅋ오서방점을 붙이고 왔구나!!

 

오서방이라니요! 이게 바로 미인점, 아니 미묘점이라구요!

 

미묘한데 있어서 미묘점? ㅋㅋ

 

우잉~ 미묘점이라니까요!

 

그래그래... 그런데 손은 씻었니?

 

... 아차

 

코에 오서방점 붙였을 때부터 알고 있었어.

베개에서 냉큼 내려가줄래? ㅋㅋ 

 

 

 

누나~~

 

떼써도 소용없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