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거 놔! 범인은 현장에 다시 돌아온다

 


 


언제부터인가 봉지가 뜯겨 있어서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그 범인이 누구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따라 마타의 낌새가 심상치 않네요.

 

잠시 갈등하는가 싶더니

 

범행을 저지르고 맙니다.

  

잡았다 요놈!

 

괴뿔에게 현장검거 당한 마타.

 

참혹한 범죄 현장.

 

연행된 마타는 결국

 

감옥에서 유기징역을 받게 되었네요.

 

다음엔 꼭 성공할거야!


 

범인은 현장에 다시 돌아온다고 하지요. 우리집 고양이 들도 자꾸만 범행 현장에 돌아와 같은 범행을 반복 한답니다. 그러던 중에 현장 검거된 바보 고양이 마타. 잡았다 요놈! 하고 덥썩 집어 올렸는데, 아이고. 너무 귀여워서 뭐라고 할수가 없네요 ^^ 그냥 예쁘다 예쁘다만 해주고 뒷처리만 하고있는 집사들 입니다.

이런 말썽쟁이 고양이들 이지만, 그래도 곁에서 이리 말썽이라도 부려주니 심심할 틈도 없고 좋네요. 그래도 마타의 말썽은 조금만 줄어들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답니다.

오늘은 요 말썽쟁이들이 어떤 사고를 칠지 기대 되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